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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

MBF는 고객을 위한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며 힘쓰고 있습니다.
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.

A/S 정책 안내


1. 보증 대상 및 보증 기간

(주)엠비에프(MBF)는 당사에서 판매한 정품 제품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✅ 무상 보증 대상

제품 종류보증 내용보증 기간
USB 허브류보증기한 내 불량 시 1:1 교체
본품+패킹 외관 손상 없을 것
호환성 문제는 불량으로 처리 불가
구매일로부터 6개월
소모품 및 피로에 의한 파손 가능 제품
(HDMI/DP/USB/SATA 케이블, 전원 어댑터 등)
초기 불량 시 1:1 교체구매일로부터 1개월

📦 택배 운임 안내

구매일 기준고객 부담센터 부담
2주 이내없음 (왕복 택배비 지원)로젠택배 착불 접수, 구매 증빙 필수
2주 ~ 6개월 이내발송비 고객 부담반송비 센터 부담

※ 구매일 확인을 위한 구매 증빙(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내역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 (※수기 영수증 불인정)
※ 증빙 미제공 시,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


2. 보증 제외 대상

  •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
  • 사용자 과실: 파손, 낙하, 침수 등
  • 천재지변: 화재, 낙뢰, 수해 등
  • 임의 분해, 개조, 외관 훼손
  • 타 업체 또는 사용자 수리 이력
  • 비공식 유통 및 중고 제품
  • 부속품 누락에 대한 완제품 교체 요청
  • 소모품 관련 사후 서비스 요청
  • 택배 운송 중 파손 (택배사 협의 사항)

3. 제품 환불

초기 불량 환불은 구매처에 직접 요청해야 하며, 당사는 환불 처리를 직접 진행하지 않습니다.


4. 택배 접수 및 주의사항

A/S 접수 시 필수 동봉 사항

  • 성함, 연락처, 반송 받을 주소
  • 제품 증상 상세 설명
  • 구매 증빙 (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내역)
※ 누락 시 접수 지연 또는 반송될 수 있습니다.
※ 임의 발송 시 3개월 후 폐기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택배 수령지

받는 사람: (주)엠비에프 A/S 담당자
주소: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54, 2층 (신계동, 대동빌딩)
연락처: 02-713-5111

※ 반드시 충격 방지 포장 후 발송해 주세요.
※ 운송 중 손상은 고객-택배사 간 협의 대상입니다.

 MBF 본사 고객센터

MBF 고객센터
전화번호: 02-713-5111
이메일: mybestfriend100201@gmail.com
운영시간: 평일 09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5. 추가 안내 사항

  • 보증은 제품 기능/성능 문제에 한정
  • 2차 피해(데이터 손실, 업무 손해 등)는 보상 제외
  • 소프트웨어 및 번들 제품은 보증 제외

A/S 신청 안내

신뢰할 수 있는 MBF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제품의 인증 수리를 도와드립니다.
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빠르게 접수 후 A/S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
1. 서비스 신청서 작성,
구매내역서 동봉하여
택배 발송



2. 발송 택배 도착 

확인 후
접수 완료 문자 안내



3. MBF 엔지니어의
제품 진단




4. 처리 방안 

    고객 안내


*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


5. 제품 택배 발송


*택배비 MBF 

금액 부담

문의하기

어떤 지원이 필요한가요?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
채팅, 전화,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            전화 문의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메일 문의

      02-713-5111                  ssarang0212@hanmail.net

A/S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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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속·정확한 A/S를 해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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📌 1. 보증 대상 및 보증 기간

(주)엠비에프(MBF)는 정품 제품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✅ 무상 보증 대상

제품 종류보증 내용보증 기간
USB 허브류불량 시 1:1 교체
외관 손상 없음 필수
호환 문제는 제외
6개월
소모품
(HDMI/DP/USB/SATA, 어댑터 등)
초기 불량 시 1:1 교체1개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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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일 기준고객 부담센터 부담
2주 이내없음착불 접수, 증빙 필수
2주~6개월발송비 부담반송비 부담

※ 구매일 확인을 위한 구매 증빙(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내역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 (※수기 영수증 불인정)
※ 증빙 미제공 시,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

🚫 2. 보증 제외 대상

  • 보증 기간 경과
  • 파손, 침수, 낙하 등 사용자 과실
  • 화재, 낙뢰 등 천재지변
  • 임의 개조 및 분해
  • 타 업체 수리 이력
  • 비공식 중고 제품
  • 부속 누락 제품에 대한 완제품 교환
  • 소모품 관련 A/S
  • 택배 파손 (운송업체 책임)

💸 3. 제품 환불

초기 불량 환불은 반드시 구매처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. 당사는 환불을 직접 처리하지 않습니다.


📮 4. 택배 접수 및 주의사항

A/S 접수 시 동봉 필수

  • 성함 / 연락처 / 주소
  • 제품 증상 설명
  • 구매 증빙 (영수증 등)
※ 누락 시 접수 지연 또는 반송
※ 임의 발송 시 3개월 후 폐기 가능

택배 수령지
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54, 2층 (신계동, 대동빌딩)
받는 이: ㈜엠비에프 A/S 담당자
연락처: 02-713-5111

※ 반드시 충격 방지 포장
※ 운송 중 손상은 고객-택배사 협의

📌 5. 추가 안내 사항

  • 보증은 제품 자체 결함에 한정
  • 데이터 손실, 업무 손해 등 2차 피해는 보상 제외
  • 소프트웨어 및 번들 제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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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 

빠르게 접수 후 A/S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


진행 순서

1. 서비스 신청서 작성,

구매 내역서 동봉 후 택배 발송

2.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

접수 완료 문자 안내

3. MBF 엔지니어의

제품 진단

4. 처리 방안 고객 안내

*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

5. 제품 택배 발송

*택배비 MBF 금액 부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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